안녕하세요. 민트스푼입니다.
금일(07/13) 오후 13시 48분부터 네트워크 오류로 인터넷 연결이 중단돼 고객센터 유선상담이 일시적으로 중지되었습니다.
상담 및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현재 긴급히 문제 파악 및 대응 진행중에 있습니다.
그러나 유선 및 카카오 상담에 불편을 겪고 계신 고객님들께서는 우선적으로 자사몰 게시판 Q&A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최대한 빠르게 확인하고 24시간 내 순차적으로 전체 답변을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.
소중한 고객님들의 보다 편리한 이용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
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.
감사합니다.